본문 바로가기
I. Hello -inbound-/In Jeju

Lazy box coffee - 용머리 해안 -

by 달려라폴폴 2023. 10. 27.
반응형
레이지박스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208 제주기념사 레이지박스

제주 서귀포에서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에 들린 분위기 좋은 커피집 이랍니다
용머리 해안을 찾아 가는길에 발견 했어요~

용머리 해안을 찾아 가면 내려막길에 햇빛에 비치는 바닷물이 미친듯이 이쁜데요
이 미친 뷰를 보고 길을 따라 용머리 해안에 도착 할 즈음 길 맞은 편에 한옥 지붕을 얻은 이쁜 커피숍이 하나 있답니다

사실 한옥 지붕을 얻은게 아니고 바로 커피숍 뒤가 산방굴사라는 절인것 같더라구요
은근 이것도 이쁜 포인트가 아닐까 싶어요

쌀쌀한 가을 날씨지만
저는 얼죽아 파라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까페 이름 답게 느릿느릿한 달팽이 컵홀더가 이쁩니다 ㅎㅎ

같이 간 회사 동생이 바다를 보면서 똥폼 잡고 있길래 한컷 찍어줍니다
전날 술에 덜취해서 그런가 바다를 보면서 생각에 잠긴듯 하네요 ㅎㅎ

용머리 해안 근처로 여기 저기 둘러다 보면 가을 바람에 이끌려 파도가 엄청나게 넘실댑니다
파도 만큼 시원함도 덤이고요

용머리 해안에 가게 된다면, 
여기 레이지박스에서 여유있게 커피 한잔 하면서 밖을 바라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