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Hello -inbound-/In Jeju

이곳에 탑 레이서는 나지!! -제주 981 파크-

by 달려라폴폴 2023. 9. 29.
반응형
981 파크 제주
제주 제주시 애월읍 천덕로 880-24

고등학교 친구들과 거의 15,6년만에 제주도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대학생때는 다들 엣된 청년들이었는데 ㅎㅎ

이제는 살짝? 배가 나온 중년들이 됐네요
옆에는 와이프, 애들도 있고요 ㅋㅋㅋ

우리 당근사마 와이프가 강추 해서 방문한 제주 981파크
제주도에서 카트라이더 한번씩은 하고 가는데, 이곳이 제일 핫한 곳이 라고 해서 예약 했답니다

시설은 한라산 중턱에 있어서 엄청 크답니다
카트 뿐만 아니라 서바이벌, 게임장, 범버카, 그네...

그냥 볼거리 자체가 엄청 많아요~!!
덕분에 알바생들도 엄청 많네요

동심으로 돌아간 도경이 어머님, 다연이 어머님 ㅋㅋㅋ
평소에도 베스트 드라이버인데 오늘은 더 신나셨네요~

뭐 과속카메라도 없으니 미친듯이 밟으실 기세신거 같군요
출발선에서 파란 불이 나오면 출발 하면 되고, 알바 친구분들이 친절히 교육&당부 해준답니다

저는 찡코랑 따로따로 탔어요
이런건 원래 따로 타면서 시합을 해야 제맛이지 ㅋㅋㅋ

제주도에서 다른 카트들도 타봤는데, 여기는 장비나 차량 자체가 엄청 새거더라구요
코스도 2인용 차량 코스, 1인용 차량 코스등 3가지나 코스가 나눠져서 실제로 시합도 하나봐요

저도 코스 이름은 기억 나지 않지만 1분 33초로 이때는 Top 10 랭크 안에 들어 갔답니다~
코스 타고 올라 오는 길에 전광판에 딱 보이는 시스템이다 보니

승부욕 있는 사람들은 엄청 도전적으로 운전 하는거 같아요~
효진이도 막판에는 Top 3안에 들어 가더라구요 ㅎㄷㄷ

실내에는 게임장도 있고, 범버카도 있답니다
범버카는 서로 부딪힐때 마다 점수가 올라가는 방식 이에요~

이것도 친구들이랑 부딪쳐 가며 점수가 올라가는데 신기 하더라구요
여기서는 건이네가 1등을 잡수셨답니다 ㅎㅎ

서바이벌을 즐기고 밖으로 나오니
하늘그네도 있네요

하늘그네는 360도 돌수 있는 그네인데 온전히 본인의 힘?으로만 발을 구르기 때문에
체력과 힘을 확인 할수 있네요

저는 보는 동안 360도 도는 분은 못봤어요

우리 귀요미들도 360도 돌아 보겠다며, 안전장비 딱 매고
열심히 하늘 그네를 탔지만 돌지는 못했습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