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Hello -inbound-/In Jeju

제주 뷰 맛집 -까페, 지금이순간-

by 달려라폴폴 2023. 10. 5.
반응형
지금이순간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15-1

매번 제주도에 올때마다 찾는 뷰 맛집이예요~
코로나 시기에 찡코랑 결혼 하다 보니, 신행을 제주도로 오게 되었답니다

부모님들 세대 때 가는 곳이 제주도 였는데,
제가 신행을 제주도로 가다니 ㅠㅠ

어쨋든, 뷰 맛집이라 첫사진 부터 장난 아니죠?
비가와도 여기 도착하면 항상 햇빛이 내리쬐는 곳이 어서 그런지
저한테는 정감 100% 인 곳입니다
저 아니더라도 수많은 사람들의 정감 100% 인 곳이 아닐까 싶네요

애월 한담공원 아래에 있는 산책로도 걸어 다닐수 있고,
조금 더 내려가면 한담해변, 애월까페거리들이 있지만 저는 이곳이 더 좋답니다

3년만에 방문했는데, 전보다 주차하기도 더 힘들어 지고
사람도 엄청 많아져서 제가 좋아하는 자리들을 못 앉을뻔 했답니다

커피랑 빵 시키고서 그냥 멍때리면서 바다를 보고 있으면 기분이 뻥뚫는 그런곳입니다
1층에서는 사람 구경하면서 바다 보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고
2층에서는 발코니 공간에 자리를 잡으면 나만의 프라이빗한 공간을 얻은 느낌이라 비싼 리조트가 부럽지 않은 뷰랍니다

몇년이 지나도 한결같은 지금이순간 로고와 바다 뷰
찡코도 이곳에 오더니 너무 좋다고 하네요 ㅎㅎ

까페 아래로는 한담해변까지 이어지는 산책로가 있는데,
소화시키기에 너무 좋은 곳이에요~

바람이 좀 쎈날에는 몰아치는 파도 사이를 걷는 것도 너무 운치있고 좋답니다
이날도 파도 치는 해변가를 걷는데 마치 모델이 된것 같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