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Hello -inbound-/In Seoul+Gyeonggi

모든 인싸들이 일산으로 가는 이유 -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by 달려라폴폴 2023. 10. 12.
반응형
원마운트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300

벌써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를 다녀온지 8개월이 지난거 같은데요
늦었지만 글을 남겨 볼까 해요

중학교 친구 모임도 할겸 이번에 수도권에 살고 있는 친구들과 1박2일로 일산쪽으로 놀려갔습니다
친구들도 애들이 있어서 낮에 놀만한곳을 찾아보니 원마운트가 있더라구요

특히나 겨울이니 겨울 스포츠를 즐겨야 해서
바로 원마운트 예매를 했답니다~ (지금은 아직 오픈하지 않았어요)

워터 파크는 번거롭기도 하고,
겨울이니까 스노우파크가 눈썰매도 타고 스케이트를 타야지 제맛이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각자 가정들이 알아서 예매 하고 안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저희는 약간 게으름 폈더니 2시 넘어서 들어갔답니다

입구에서 어린왕자, 겨울왕국 피규어 들이 저희를 반겨 주었습니다
찡코는 컨디션이 안좋아서 그런지 재밌게 못놀거 같다며 칭얼 거렸습니다
흠... 과연 오늘 어떻게 될지...

저희 부부가 미친듯이 재밌게 탄 어트랙션 입니다
뭔가 병맛 느낌의 캐릭터가 "뭐하고 있어? 어서 와서 이거 타~" 하는 느낌의 썰매입니다 ㅋㅋㅋ

에버슬라이드라는 이름의 어트랙션이고, 은근 밀릴때는 줄이 길어서
웨이팅 10분? 15분을 자랑 하는 인기 놀이 기구입니다~

말이 필요 없는 액션 쾌감 ㅋㅋ
유투브에도 업로드 했어요~

https://youtu.be/s9t37-0O8cc?si=nqcQFamGmif8_mcO

실내로 들어오면 아이스 링크와 몇개의 놀이 기구가 있습니다~
아이스 링크는 긴편은 아닌데, 초등 학생 아이들이 놀기에는 적당한 크기입니다

가서 보면 엄청 무질서 한데 또 그안에 질서가 있습니다 ㅋㅋㅋ
접촉사고가 날듯 안날듯 ㅋㅋㅋ 재미진 곳이죠~

저희는 여기서 회전 목마도 타고 아이스 링크에서 얼을 썰매도 타고 재밌게 놀았어요

처음에는 아무것도 안할것 같도 찡코도
에버슬라이드만 10번 채워야 된다고 계속 타다가 결국 저녁먹을 시간 다 되서 나갔네요 ㅎㅎ

연인끼리도 좋고, 가족단위로는 더 좋은 곳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