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Hello -inbound-/In Seoul+Gyeonggi

나만 알고 싶은 용인 맛집 - 솥뚜껑 삽겹살 돈독 -

by 달려라폴폴 2023. 10. 6.
반응형
돈독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로99번길 8 대성프라자 1층

집근처 이기도 하고, 찡코와 장모님 모두 만족한 맛집입니다~
용인으로 이사를 하면서, 동네와 친숙해 지려고 이곳 저곳 음식점 들을 다녀봤는데 고기는 여기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저와 찡코는 국내산 수입산 가리지 않고 잘 먹기 때문에
여기 고기가 수입산인지 국내산인지 기억이 안나요 ㅎㅎ

정말 아파트 단지 사이에 있는 곳이라 이런곳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간간히 성당 가는 길에 어디서 맛있는 고기 냄새가 나나 싶었는데

바로 여기가 그곳 이었네요
솥뚜껑이 식탕 한가운데 딱 차지 하고 있어서 고기 올려서 구워먹기에는 딱 좋은 구도 입니다

늘 그렇듯 찡코와 저는 고기가 익기전에 첫잔을 비웁니다
치얼스 치얼스~~

때깔좋은 솥뚜껑과 때깔좋은 삼겹살이 만나니 비주얼이 예술이네요 ㅎㅎㅎ
일단 눈으로도 합격했으니 찡코랑 맛있게 익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아시다시피 솥뚜껑은 예열시간이 조금 걸려서 그렇지 한번 발동 걸리면 아주 무섭게 맛있어 집니다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고기 익는 시점에 맞춰 함께 올려놓은 콩나물, 김치도 아주 맛있게 익었답니다 ㅋㅋㅋ

기본 상차림도 깔끔하고 아까 이야기한 콩나물 무침이 맛있어서 그냥 소주랑 같이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제가 술고래는 아니라서, 고기가 익기전에 한병을 클리어 하지는 못하지만 술좋아하는 분들은 가능 할지도 모르겠어요

반듯하게 누워있는 고기와 함께 찡코가 열심히 뒤적거립니다
이제 배고프니 빨리 먹어야 겠다는 신호네요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바삭한 삼겹살을 좋아해서 찡코한테 좀 만 더 참았다가 먹자고 했던거 같아요
잠깐 기다릴때는 소주 한잔 비워야 제맛이죠~

요즘에는 돈독에 안간지 좀 되서
다시 블로그를 쓰니 주말에 꼭 가야 겠다는 생각이 뿜뿜 올라옵니다~

맛있는 콩나물 무침과 삼겹살 그리고 잘 익은 김치가 울트라 캡숑짱 맛있는
돈독~ 용인시 수지구 사는 분들은 한번쯤 올만 하지 않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