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Hello -inbound-/In Seoul+Gyeonggi

가을 나들이는 파주로~!! - 임진각 나들이 -

by 달려라폴폴 2023. 9. 24.
반응형
파주 임진각
경기 파주시 문산읍 임진각로 164

 

여름이 가고 선선한 가을이 되니 나들이 하기 너무 좋은 날씨가 됐답니다
찡코랑 어디를 갈까 고민 하다 부모님을 모시고 임진각으로 나들이를 나갔습니다

찡코가 오늘은 직접 운전해서 강변 북로를 따라 서울 → 문산고속도로를 타고 쭉 뻗은 길을 달리니 금방 파주에 도착 하더라구요
보통은 자유로를 타고 가는 경우도 있는데, 이날은 혹시나 밀릴까 싶어 통행료를 내고 가뿐히 빠른길로 갔답니다

점심을 먹고 출발해서 그런지 이미 많은 사람들이 나들이를 나왔네요
볕이 너무 좋아서 그런지 다들 기분이 좋아 보이네요

저랑 찡코도 날씨가 좋아서 부모님들 사진찍어드리기에 여넘이 없었답니다
어느 집이나 그렇듯 꼭 찍어 준다고 하면 됐다고 하시면서 포즈 잡는 부모님들 ㅎㅎㅎ 미스테리 합니다

임진각 철도 앞에서도 한장 찍어봤어요
두분이 딱 가운데 오셨어야 했는데, 햇빛 때문에 이렇게 찍어야 얼굴이 보이시더라구요 ㅠㅠ

기차 구조물 위에서 찡코랑 어머님 찰칵
역광이 아니라서 잘 나오네요 ㅎㅎ

자~ 이제 케이블카를 타고 북을 살짝 넘어 갔다(?) 오겠습니다 ㅎㅎ
북으로 가는 케이블카를 끊었습니다

임진강을 넘어가면 지금은 비무장지대(?) 이기 때문에 정해진길이 아니면,
지뢰를 밟을수(?) 있답니다~~ 조심조심

온 가족이 함께 다녀온 가족 나들이
가을에 파주 임진각 너무 좋은거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