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Hello -inbound-/In Seoul+Gyeonggi

점심에 먹기 편한 텐동을 소개 합니다~ (구.역삼세무서 사거리)

by 달려라폴폴 2023. 9. 28.
반응형
밥위애
서울 강남구 논현로68길 13, 1층 101호

https://naver.me/G4LcO7Ks

 

밥위애 : 네이버

방문자리뷰 48 · 블로그리뷰 18

m.place.naver.com

회사에서 새로 생긴 텐동집이 있다고 해서
점심 때 찾아가 보았습니다

(구) 역삼세무서 사거리에서 논현로 양재 방향으로 내려가는 길에 있답니다
골목을 찾아 들어 가야 해서 초행길이면 약간 어려울 수도 있겠네요

11시 반 정도에 갔는데도 이미 가게안에는 사람들이 있어서
밖에서 10분 정도 기다렸답니다

다행히 사장님께서 나오셔서 미리 주문 하면 빨리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주문을 했고요
키오스크를 통해서 주문 할 수 있고, 저는 치킨텐동 (12,000원)을 주문 했어요

조리 해서 나오기까지는 정확 하지는 않지만 15분 내외 이지 않을까 싶고,
텐동이 나오면 셀프로 가지고 와서 먹고, 반납 하는 시스템 입니다

처음에는 텐동을 보고 생각 보다 양이 적은데? 했는데
결국에는 배불러서 남겼습니다 ㅋㅋㅋㅋ

밥 위에 푸짐하게 튀김들이 올라와 있고,
텐동 먹는 설명이 테이블 마다 있어서 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텐동이었는데 튀김이 느끼 하지 않고
밥이랑 어울려서 만족 스러웠습니다

역삼역 근처에 맛있는 음식점이나 볼거리 들은 많이 소개 되는데,
한블럭 정도 내려가면 있는 (구)역삼세무서 사거리 근처에는 많이 없는것 같아 이번에 리뷰 겸 오려보아요

아직까지 근처 맛집 지도를 완성 하지는 못했지만,
완성 하게 되면 이쪽도 몇 가지 포스팅을 할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영업시간 : 11시 ~ 21시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7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