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Hello -inbound-/In Seoul+Gyeonggi

영흥도 나들이 -가디언즈 풀빌라-

by 달려라폴폴 2023. 10. 20.
반응형
가디언즈 풀빌라
인천 옹진군 영흥면 영흥남로9번길 221-69

찡코가 어떻게 여길 알고 지난 여름에 다녀오자고 해서 1박2일로 방문 했답니다
인천에 대부도는 예전에 친구들이랑 다녀왔는데, 요즘은 섬마다 다리가 잘 놓여 있어서 영흥도까지 다녀왔답니다

아무리 인천이라고 해도 막상 운전하면 생각보다 거리가 꽤 멉니다
평일이라고 해서 안막힐줄 알고 방심했더니 가는데만 2시간이 넘게 걸렸습니다 ㅠㅠ

사실 도착은 점심이 살짝 넘어서 도착했는데, 찍은 사진은 밤에 운치있는 사진 밖에 없네요 ㅎㅎ
영흥도에는 많은 풀빌라 펜션들이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이곳 가디언즈 말고도 주변에 다른 풀빌라가 지어지고 있거나 이미 지어진 곳이 꽤 많더라구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높은 곳에 있을수록 비싼거 같아요 ㅎㅎ (그만큼 뷰가 장난 아닐테니까요)

저희가 묵은 풀빌라는 통유리 창에 각 방마다 풀이 있는 방입니다
가족단위로 놀러오기도 좋고 실내에서 놀면서 밖에 바다를 보기도 딱 좋아요

통유리 이지만 밖에서 안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프라이버시 문제에서도 자유로울수 있고요
너무 한밤중에 불키거나 낮에 살짝 주의를 하긴 해야 될거 같아요

밤에 사장님이 마련해 주신 바베큐와 소주를 섭취했더니 기분이 좋아진 찡코!!
장모님 한테 자랑 하겠다며 둘이 산책 데이트 왔는데 혼자 전화만 수십분 하고 있네요 -_-;;

남편에 대한 배려가 없는 거냐!!!
저는 옆에서 찡코만 찍어주는 사진기사가 됐습니다 ㅜㅜ

다행히 낮 사진이 있어서 소개 해드릴수 있겠네요
가족단위로 오기 좋은게, 실내 풀 들어가기 바로 옆에 조그마한 텐트가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공간인데다가 안에 쿠션도 귀엽게 배치되어 있어요
실내 풀도 미온수라 감기 걱정 할일도 없고 심지어 사장님이 체크인 하기전에 모두 물 빼고, 청소 하시고 장난 아니더라구요

수도세가 꽤 나오지만 손님들한테는 안 아끼신다고 이야기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찡코는 풀장에서 첫날 둘째날 모두 신나게 놀았답니다

코로나 방역해제 직후에 다녀온 여행이라 또 중간에 무슨일이 생길까 걱정했지만
다행히 큰 문제 없이 1박2일은 다녀왔답니다

지금은 코로나가 완전 끝나서 언제 저런날들이 있었나 싶기도 하네요 ㅎㅎ
영흥도 풀빌라 펜션, 근교 나들이에 좋을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