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I. Hello -outbound-/Oceania.AUstrailia

호주 대 배낭시대 - Great Ocean Road, Twelve Apostles!! -

by 달려라폴폴 2018. 8. 4.
반응형

update 2012. 6. 10


오늘 포스팅은 짜자잔~!!

바로 그레이트 오션로드와 12사도 바위임당~

 

멋진자세로 착지 하는 병오군이군효~ -_-

이날 비가 오락가락 하는 아름다운 날씨였음ㅋㅋㅋ


자~~ 여행을 떠나는 투어차량임~

고려여행사였나?? 투어패키지를 묶어서 $180에 했던거 같음

시드니에선 큰 차량에 투어를 즐기다 작은 차량에 타니... 옛날 농장 출근하던 기억에 눙물이....ㅜㅜ

요기가 바로 그뤠이트오션로드 출발점!!!

이길은 세계대전이후 잉여인력으로 전락한 호주군인들을 위해서 국책사업을 했다고 함...

Only 곡괭이질로만 이길을 만들었다는-_-;;; 


역시 군인 정신인가??

암튼 그때 개고생하면서 만든게 지금은 세계적인 관광지로 되어 있으니까...뭐.... 잘했넹...

투어에 포함되었던 점심식사~~ 치퀸엔 롸이스~~

이것 말고도 피쉬엔칩스도 있지만 난 치킨이 조아~~ㅎㅎ

뜨왘ㅋㅋㅋㅋ

그레이트 오션로드 막판에 보이는 12사도 바위의 위엄~~

정말 바다 한가운데에 미친 존재감 작렬해 주시며 서있는 바위... 대박임 +.+

진짜 레알 우와~~ 우와~~ 이렇게 됨 ㅋㅋㅋ

해변에도 내려가 보고싶지만... 투어의 특성상... 

그런건 안되고 일단 어케 내려가는지도 모름 ㅋㅋㅋ

투어 운전해줬던 형님께 다시 한번 심심한 감사를 드려요 ㅋㅋㅋ

왜냐면... 거의 600 km나되는 장거리 운전인데...ㅋㅋ 


狂드라이빙 솜씨를..ㅎㅎ

덕분에 재밌는 구경 마니 했어요 ㅋㅋ 이야기도 잼난거 마니 해주시공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