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I. Hello -outbound-/Oceania.AUstrailia

호주 대 배낭시대 - Sydney Observaity May. 11. 2012 -

by 달려라폴폴 2018. 8. 3.
반응형

시드니에서 풍경 보기 좋은 장소를 꼽으라면??

달링하버에서 바라보는 야경이나 하버브릿지 아래에서 오페라하우스를 바라 보는것도 참 멋있음!!

 

하지만!!!!

나는 시드니 천문대도 멋있다고!!!! 생각함ㅋㅋㅋ

좌 달링 우 하버가 펼쳐지는 이곳은 갠적으로 추천!!!



우선 요 위건물이 천문대임 ㅋㅋ

점심때 2시간마다 한번씩인가?? 가이드 투어가 있다고 함 ㅋㅋ


그리고 저녁에는 유료? 였나??

난 그냥 무료관람만 했당 ㅋㅋ 일단 크기가 작으니까~~~ 아이 좋아

옛날에는 저걸로 천체를 관찰했다고 하는데 지금도 저걸로 관찰하려나??

 

 

힛ㅋㅋㅋㅋ설정샷... 사실 아무것도 보이질 않아... ㅜㅜ 

설명에서 저기 앞에 렌즈들을 잘끼면 보인다는데... 컴컴..-_-;;;; 먼지낀거여 뭐여...??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던 사진 ㅋㅋ

정말 저기 천문대 앞 동산?? 이 진짜 최고의 시드니 전경을 볼수 있는 뽀인뚜라고 감히!!! 생각해 봄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