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I. Hello -outbound-/Oceania.AUstrailia

호주 대 배낭시대 - 드디어 시드니!! 3개월 만의 외출!! -

by 달려라폴폴 2018. 8. 3.
반응형

흙흙... Bundy에서 너무 흙만 팠음ㅋ

드디어 시골탈출!!! 호주의 도시란 곳으로 고고씽함

 

브리즈번은 잠시 거쳐가는 곳일 뿐이므로 개인적으로는 시드니가 엄청 두근 거렸다는...+.+

 

시드니 첫날!! 전에 같이 일했던 tracy누나를 만났네요


 

헛... 술이 떡되서 뭐 사진이고 얼굴이고.. 참.. Hangover 스럽게 ㅋㅋ

 


그래도 너무 좋았어요... 녹두전... 육계장..ㅜㅜ

그리웠던 한국의 맛!!! 절대 잊지 못할꺼야!!! >.<

 

 

tracy 누나 친구였던 Yoori~짱 누나(이름 만든지 3일쨰였나??ㅋ)

지나친 과음으로 사망ㅋㅋㅋ

tracy누나는 다시 번디로 가겟다며 내폰으로 Tilt train예약을....

 

Pitt st에 있는 주막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