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I. Hello -outbound-/Oceania.AUstrailia

호주 대 배낭시대 - 시드니 Daytour에서 만난 인연 -

by 달려라폴폴 2018. 8. 3.
반응형

한국인을 너무~~~ 보고 싶어 일부러 한인투어를 신청한 나... 

But!!!! 한국인은 처음보는 사람에게 엄청난 경계심을 품는다는 사실을 잊어버린나 ㅋㅋㅋ

그래서 첫날 투어는 꿔다 놓은 보릿자루 모드로 눙물을 흘렸음 ㅜㅜ

두번째 투어도 그러려니 생각을 하면서 혼자 셀카에 셀캠질 삼매경을 했는데



제놀란 동굴에서 나의 셀캠질에 흥미를 느낀 3분이 나에게 말을 건네줌 ㅜㅜ 아흙 감사요!!

덕분에 제놀란에서 시드니 집에가는길이 심심하지 않았다눈....




 


그리고 나서 큰 형님을 중심으로 끈나고 심하게 한잔 하기로 결성!!ㅋㅋ

너무너무... 아직도 고마워요 ㅜㅜ 그날 저녁에 할일이 없었어요~~




대중이형아 정민이 누나 그리고 동생 승지까지~~

이야기 보따리를 내려놓으니까.. 넘흐~~ 신나는 시간이었네요

  

비록 저는 가난한 워홀러 였지만...

이렇게 여행에서 만나는 것도 인연이니까~~


 


저는 막!!! 돈을 썼담니다ㅋㅋ 특히나 대중이 형님이랑은 멜번에서까지 만나서 ㅋㅋㅋ
투다리에서 소주한잔을...

그런데 형님 한테 정말 죄송하게도 술먹다가... 
깔끔히 제가 쳐? 자버렸네요 ;ㅁ; (완전 쌩 양아치...;;)


 

뭐... 그래요... 술값으로 150불 가까이 나갔지만...그래도 좋았어요 ㅋㅋㅋ


update July. 2018
#
여담으로... 대중이 형님이 나중에 TV에 나올정도로 엄!!! 청!!! 유명인사가 되었습니다 >_<
오오미~~ 셀럽!! (형님 흥하십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