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I. Hello -outbound-/Oceania.AUstrailia

호주 대 배낭시대 - 기차타고 Frementle 로~ -

by 달려라폴폴 2018. 8. 4.
반응형

update 2012. 6. 9


퍼스여행을 하다보면 프리멘틀이라는 곳을 추천받는거 같음ㅋㅋ

나도 추천을 받긴 했지만... 사실 땡기지는 않았음~~


사실 cottesloe beach를 가려고 했는데 번디에 있는 누나들이랑 카톡을 하다보니...

지나쳐버렸다ㅋㅋㅋ

그래서 나의 의지와 상관없이 fremetle 도착!!ㅋㅋ

 

아!! 가는법?? 완전 쉽움~~ 센트럴의 퍼스역에서 2 Zone구역 티켓을 발급받은뒤 

($2 조금넘었던거 같다.. 영수증 찾기 긔차나..ㅋㅋ)

7번 플랫폼에선가 타면 종점이 Frementle도착!!

** 퍼스 지하철은 반자동 문!!! 타고내릴때 문옆에 버튼을 눌러야 됨

 

읭??!! 사진은 버스네 ㅋㅋㅋ 1sector였는데... 

$1 조금 넘었던거 같음 요기는 퍼스동물원에서 퍼스센트럴로 넘어가는 버스안~~

자!!! 여기가 바로 Frementle 인포메이션 앞 광장!!!

티비에서나 봤던 대형체스...뭐라고 하던데..ㅋㅋ 기억이..-_- 

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할줄 알아야지..ㅜㅜ 

여행객여러분들... 틈틈히 외국놀이 익혀 둡시다 ㅋㅋ

 

여기는 Frementle 읍내!!ㅋㅋㅋ 

사실 유명한 관광지이지만 한국과 비교하면 조그만 시단위나 군단위 읍내 정도임

외국이니까 우리눈에는 우왕우왕 그러는거지... 

실상 오지사람들에게는 그냥 그럴수도 있다는ㅋㅋㅋ

뭐 외국인들이 한국민속촌 가면 우왕우왕 하는거랑 똑같지 않나??ㅎㅎ


Frementle 해변가에 위치한 초소? 비슷한곳에서 몰래 담넘어 찍은 사진 ㅋㅋ

인도양이 배경이라서 개인적으로 간디작살? 인거 같음~~


아까 말한 초소... 

여기서 아마도 호주로 쳐들어오는 적들을 무찔러... 읭??!! 저거 하나로 -_;;;;

아니면 도망가는 죄수들 쏘는거였나??

잊고 있었는데.. Frementle은 교도소가 유명했어...;;;

바로 비치로 내려가서 사진 찍기!!!

혼자 삼각대놓고 셀카 삼매경에 빠졌는디... 

내가 불쌍했는지 외쿡친구들이 직접찍어주겠다며 이포즈 저포즈 잡으라고 주문을....ㅋㅋㅋ 

난 잘 이해 못하고... 아웈ㅋㅋ 멘붕~


외국은....같은 항구 앞 술집인데도 멋있는거지?? ㅜㅜ

Frementle port 앞 선술집 풍경이다~~ 우리나라도 항구앞에 술집이 많은데.. 뭔가 조잡한...

괜한 느낌인가 라는 생각도 해바씀 ㅋㅋ

다시 퍼스시내로 들어가기 위해서 Frementle 역앞에 도착!!!

Transperth의 가장 큰장점!!! 표 끊은지 두시간이내에는 철도, 버스 무제한!!!

정말이지 난 두시간 되기 5분전에 들어가서 표값을 아꼈어...ㅜㅜ 아~ 그돈으로 몬스터 사먹어야지ㅋㅋㅋ

어쨋든 Frementle 은 이정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