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I. Hello -outbound-/Oceania.AUstrailia

호주 대 배낭시대 -Dandenong Ranges National Park -

by 달려라폴폴 2018. 8. 4.
반응형

update 2012. 10. 22


단데농 공원이라라라라~~~

새들이 츄루룹 츄루룹하고 다늬는 곳이라군요



저는 새랑 친하지 않아서... 그런데 이곳에 호주에만 사는 희귀한 새들이 있다고 해서

저의 의지와 상관없이 가이드형의 의지로 그곳을 향했습니다 ㅋㅋㅋ



날아오르라 주작이여??!!읭??!!



앵무새 처럼 생긴 놈이 내 먹이 레이더??에 걸려들었다



아.. 이쉑히!!! 머리를 만져도 도망가지 않는다!!!

 내가 너에게 무서움을 선사해 주마!!


줏대있게 도망가지 않는다  -_-;;;;

사람의 때를 타도 너무 ~~~ 탔다 ㅋㅋㅋ



저기 위에 보이는 하얀새가 이곳에서만 있다는 새...

이름은??? 나도 모름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