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II. New Life/Austrailia Working

#네.블_이사 - 브리즈번의 밤 Feb. 29. 2012 -

by 달려라폴폴 2018. 8. 3.
반응형

update 2012. 3. 14


아흙... 양이늘어나서 그러는 건가?? 타자를 치는데 속도가 매우 느려짐을 느낌...
이 삼성 개객기들... 고작 이거썻다고 느려지냐?? 기껏해야 A4 용지 3,4장밖에 안썻는디...
역시 갤레기탭..ㅜㅜ 나의 3년 노예계약이여... 

이곳에 와서 가장 큰 문제는 충전 문제임... 아오... 충전할 곳이 없어..;;;
나중에 숙소들어가면 충전 어케해야 되나..;; 난 이게 제일 문제임ㅋ
왜콘센트가 충분하지 않음?? Tin billy좋은 곳이라매??
난 별로임.. 걍 한인민박에서 묶을껄 그랬음ㅋㅋ 

외쿡애들 나한테 말도 안걸어주고 ㅜㅜ 힝.. 나 실몽중임-_-;;;
신기한동네임 지금 애들 위에서 음악크게 틀어놓고 댄스삼매경임ㅋㅋㅋ
악지르고 난리났음ㅋㅋ 에어로빅같은거 하는거 같은뎋뎋 나도 가서 낄까? 힛힛힛 자세히 봤는데 확실히 클럽댄스연습하는건 아님 스텝이 너무 옛날 스탭임ㅋㅋ
원다이 쓰리다이 스텝 시전중임ㅋㅋㅋ

이제 서서히 시티에도 불이 들어오기 시작하는거 같음ㅋㅋ
아오~~ 저녁먹어야 하는건가?? 뭐 먹어야 되지?? 고민이 심히 됨고 있으매... 뭐 먹지ㅋㅋ
what`s do you eating?

저녁을 난 헝그리잭이라는 곳으로 갔음ㅋㅋ 칭구랑 통화했는데 너시내 아니냐??
헝그리 어쩌고 하는 이야기가 지나갔음 그래서 친구가 추천해준 밀크 뭐시기는 안먹고
여기 헝그리 잭인가로 갔음 주문을 하고 먹을라고 지하로 들어갔는데...
하옼ㅋㅋㅋ 한국애들 짱 마늠ㅋㅋ 난 여기 롯데리아 인줄 알았음 정말 한국애들 짱 많구나 라는 생각을 했음ㅋㅋ

이제 배도 찼겠다 내일부터는 일할가능성이 있으므로 한번 간만에 돌아다니기로 결심했음
뭐 좀 걸어가다 보니 central역까지 가버렸음
뭐 나름대로 사진만 딥따 찍고 와서 딱히 뭔가 추억거리는 없는거 같았음
역시 사진을 찍을라면 DSLR을 사야 함ㅎㅎ
똑닥이의 한계ㅋㅋ 하지만 그래도 나름 건진사진도 몇장은 있는거 같고 ㅋㅋ

방에 들어오니 애들이 다들 나간거 같음ㅋㅋ 그냥 자야지 하고 다시 씻고 누울라는데 애들 들어옴-_-;;
아마도 여자애들 부른거 같은디 나있으니까 멈칫하고 지들끼리 놀고 있음;;;
그래서 내가 매너 있게 자는척 해줬음 난 좀 매너 짱이니까..

이제 블번을 떠날때가 온거 같음 아직까지 타지다 보니까 잠도 푹 못자고 2,3시간마다 일어나는것 같음
여기저기에서 워킹의 안좋은 점만 듣다보니까
누가 물건 훔친다드라 성적문화가 너무 개방되있더라 방에서 마약에 찌들었다더라...
일단 내가 묵었던 숙소의 경험을 봤을땐 친해지면 좋았겠지만
너무 나쁘지는 않았음 대신의 인터넷에서 보았던 깔끔한 느낌의 그런 숙소는 아님ㅋㅋ
나름 허접함-_- 물론 여기가 처음이라서 나주에 가는 곳들이 더 허접할수도 있겠지만 어쨋든 난 그랬다고ㅋㅋ

씻고 나와서 체크아웃준비를 했음ㅋㅋ 짐좀싸주고...
나의 마지막 난관은 어제 체크인 할때 뭘 어따가 반납? 비슷한걸 하랬는데 뭐랬지??--
뭔가 시트를 내놓으라는거 같기도 하고...
일단 난 못알아먹었음ㅋㅋ 그래서 나보다 먼저 나간 애들꺼 봤는데 봐도 모르겠음
그래서 그냥 이불이랑 배게 전부 Landury입구에 던져 넣었음ㅋㅋㅋ 틀렸다면 아읨쏘릐ㅋㅋ

그래서 현재 나는 Roma station에 왔씀
11시기찬디 9시반에 왔음 딱히 할게 업어서 돈계산 해봤드만...
시바... 어제 10마넌 가까이 썻음..;;;
SIM 카드 구매에 40$ 백패커에 27$ 쳐묵쳐묵에 20$ 정도...
이러다가 돈벌기는 커녕 X되버릴꺼 같음ㅜㅜ 

관광객모드는 오늘부터 해제임
오늘부터는 개거지모드, 노숙자모드로 변신해야 것음
아무리 생각해도 어제 사치가 심했음 쳐묵는데 2만5천워늘 쓰다니..
한국에서 이돈이면 일주일 밥값에 로또까지 알뜰히 구매 했음ㅋㅋㅋ

아침으로 1$맥모닝에 에너지드링크 샀는데ㅋㅋ
난 몬스터가 왜케싸지 했는데 이거 시바... 마더자나 ㅜㅜ
Mother를 Monster로 잘못봐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바 나 눈깔 어쩔??
이제 진짜 나 영어 병신인가봐ㅋㅋㅋㅋㅋㅋ
이제 다시 전기랑 와이파이 훔치러 돌아다녀 봐야 것음 ㅋ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