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Hello -inbound-/In Seoul+Gyeonggi

아직도 핫플 인플 동묘시장

by 달려라폴폴 2023. 10. 31.
반응형
동묘시장
서울특별시 종로구 숭인동 102-8

동묘앞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우회전 하면, 바로 동묘시장 골목이 시작 된답니다
진짜로 없는거 빼고 다 있는 동묘시장에 가면, 구제 옷 부터 해서 추억의 2G폰도 있고 잘만 찾아보면 플레이스테이션1 도 볼수 있는 곳이죠

오늘은 옛날 노래를 찾아볼 생각에 방문 했답니다
나름 제가 80년대, 90년대 락음악을 좋아해서 그때 노래를 카세트로 들으려고 찾아 갔습니다

보통 보관상태가 엉망이라 정말 잘 뒤져보고 찾아야지 찐을 찾을수 있어요
이번에도 사실 상태가 엉망인 친구들이 많아서 많이 사지는 못했답니다

예전에 많이 좋아 했던 시나위 음반도 찾아내고,
LA 메탈 한창 들을때 좋아한 스키드로우 음반도 찾았어요~ 예전에 많이 좋아한 워런트는 아무리 뒤져봐도 없네요ㅠㅠ

LP 가게도 있기는 한데, 제가 턴테이블이 없는 관계로 패스~
확실히 고풍스러운건 LP 만한게 없긴한데... 아쉽네요...

카세트나 CD는 대부분 어르신들이 주워(?)오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지 그냥 노란색 빈 박스 같은데에
한꺼번에 집어 넣고 개당 얼마 이런식으로 팔고 있어요

그래서 더욱 보관 상태가 메롱 한거죠 ㅠㅠ
그래도 가격이 1,2천원이니 ㅎㅎ

구제 옷 골목에도 갔더니 은근 이쁜 옷들이 많긴 한데
제가 입으면 그냥 거지꼴일것 같아서 마음을 접었습니다 ㅎㅎ 모델들이 입어야 구제도 이쁘지 저 같은 사람이 입으면 놀림감이에요

다음에는 만화책 사러 한번 다시 와봐야 겠어요~
물론 찡코 한테는 비밀로 해야 겠죠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