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I. Hello -outbound-/준비.세계여행

AA 마일리지 적립 준비

by 달려라폴폴 2014. 10. 27.
반응형

지금까지 꽤 항공서비스를 많이 이용했지만 마일리지를 쌓아 본적은 없었다
그래도 나름 대한항공, 아시아니, 케세이, 제주, 유나이티드, 콴타스, 싱가폴, 아메리카에어, 에바 정도 타봤는데 마일리지 이런건 생각을 안해 봤다.

이번 여행을 시작으로 마일리지를 모아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America Airline이랑 연합 되어 있는 항공사 위주로 앞으로 예약도 잡아야 되겠고... 흠... 좀더 복잡해 지겠네

America Airlines 마일리지 가입 사이트는 http://www.aa.com/intl/kr/AAdvantage/AAdvantage_partners.jsp?anchorEvent=false&from=Nav << 여기 사이트를 들어가면 된다.

사이트에 들어간뒤에는 가입 버튼을 눌러주고~

이름이랑 전화번호 주소 뭐 이런거 입력을 해주시면 되요
헉... 깜박하고 제 전화번호가 노출.. >_< 많은 여성분들의 연락 기다릴께요 ;;;

다음페이지를 넘어가면 위와 같이 우편받을 주소를 적는 란이 있습니다.
다X이나 네X버가시면 영문 주소검색으로 정확한 주소를 기입!!
그리고 메일링 서비스는 저는 계정 약관 관련 수신이랑 프로모션알림 메일링만 수신했어요^^

가입이 완료 되면 웹상으로 저렇게 카드번호가 나옴니다 ^^
아직 카드는 저도 받지 못해서 알수가 없네요... 걍 카드번호만 기억하기...

반응형

'II. Hello -outbound- > 준비.세계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미 예산 설정  (0) 2015.01.21
AA(아메리카에어라인) 좌석 예약하기  (0) 2015.01.21
여행에 필요한 것은?  (0) 2014.11.05
남미 비행기 예약!!  (0) 2014.10.27
남미 어디로 갈까? -1-  (0) 2014.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