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Hello -inbound-/Chungheung (Do)

스카이바이크타러 대천해수욕장으로 가요

by 달려라폴폴 2023. 9. 20.
반응형
대천해수욕장 스카이바이크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10길 75 스카이바이크

대천해수욕장에 가면 끝쪽에 스카이 바이크가 있어요
보령에 오면 사람들이 추천하는 레일 바이크가 있어 찡코와 처형들과 왔답니다

대천해수욕장에 너무 오랜 만에 와서 여기가 이렇게 변했나 하면서 두리번 거렸답니다
바이크 타기전에 해산물 먼저 섭취를 해야 된다면서

근처 조개구이 골목에 가서 맛있는 조개구이들 먼저 한판 해치웠습니다
머드광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스카이 바이크가 있다고 해서 우선 머드광장 앞에서 귀엽게 생긴 조형물들 구경도 하고

찡코랑 간만에 커플사진도 한번 찍어 봤습니다 ㅎㅎ 

다른 블로그에 나온것 처럼 해변의 끝자락에 보면 스카이 바이크라고 대놓고 크게 써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습니다
대기줄이 꽤나 길기 때문에 적어도 30분~1시간은 대기 각오는 하셔야 될거 같아요

저희도 미리 대기표 뽑고 밥먹고 왔는데도 30분 넘게 기다렸던것 같습니다
가격은 22,000원 ~ 30,000원 사이 이고 한바퀴 돌고 오는데 이정도 가격이면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오랫동안 기다렸다가 드디어 탑승!! 했답니다
고소공포증이나 무서운거 싫어 하시는 분은 바깥쪽 보다 안쪽에 타세요

찡코는 계속 떨어질거 같다고 무섭다고 난리 였습니다 ㅋㅋ
다행히 레일 바이크가 오르막길에서는 체인이 걸려서 힘들이지 않아도 되요

예전에 다른 곳 레일 바이크는 온전히 다리힘으로만 했어야 했는데,
여기는 완전 선녀 네요 ㅋㅋㅋ

찡코와 처형들과 으쌰으쌰 하며 반환점에서 바이크를 돌려 다시 되돌아 왔습니다 
앞에 먼저 갔던 분들이 지쳐서 인지 페달은 슬슬 밟아서 저희도 덩달아 천천히 왔네요

점점 가을로 달려가고 있어서 벌써 해가 지려고 폼 잡고(?) 있었습니다
덕분에 사진은 참 멋드러지게 나왔네요

살짝 밑에 짚라인 타는 사람들도 보이는데,
레일바이크 타는 곳에 바로 짚라인도 함께 있으니 겁없는 분들은 추천 드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