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I. Hello -outbound-/Asia.Vietnam

[다낭신도시투어] 한국인이라면 다가는 곱창 쌀국수 맛집

by 달려라폴폴 2023. 9. 8.
반응형

Phở Thìn 13 Lò Đúc tại Đà Nẵng (포씬13)

60 Pasteur, Hải Châu 1,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https://maps.app.goo.gl/PkFeTBjZoRHJDuLe6?g_st=ic
 

Phở Thìn 13 Lò Đúc tại Đà Nẵng · 4.3★(539) · 쌀국수 전문식당

60 Pasteur, Hải Châu 1,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maps.google.com

다낭신도시에서 한국인이라면 반드시 맛보아야 할 Top5안에 드는 꼬리안스타일 쌀국수집 ㅎㅎ
다낭 쌀국수 검색 하면 검색어 상위에 항상 나오는 맛집 이라고 한다

한시장에서 커피 한잔을 먹고 바로 그랩을 불렀더니,
5분이면 가는 거리에 있었다

혹시나 웨이팅이 있을까봐 살짝 걱정했는데, 점심시간 넘어서 가니 자리는 있었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었던거 같음)

사진에서 처럼 대놓고 곱창쌀국수라는 메뉴가 있고
무슨 해장국 마냥 사진은 진짜 맛있게 보였다

두 여성들은 바로 곱창쌀국수를 시키셨고
나는 그냥 쌀국수를 시켜 보았다

더워서 콜라 먼저 달라고 했더니,
이곳은 음식 나온 후에 항상 음료를 주는 것 같다.

한국은 음료 먼저 주고, 다음에 음식이 나오는데
귀찮아서 늦게 주는건지 아니면 베트남 스타일이 먼저 선 식사 후 음료 인지는 모르겠다

목이 정~~말 마르다면 음료 주문 하면서 음료수 먼저달라고 꼭 이야기 해야 한다
(술 역시 먼저 달라고 해야 한다)

드디어 나온 나의 쌀국수와 찡코의 곱창 쌀국수
우리나라 만큼의 칼칼한 해장국을 이길수는 없지만

다낭에서 과음했다!! 라면 여기에 와서 먹는게 맞는거 같음
매콤함이 슬슬 올라오면서 해장 느낌이 물씬 난다

그리고 여자들이 환호하는 이유,
곱창이 미친듯이 많다... 그냥 반이 면 반이 곱창인거 같음... 찡코는 다 못먹고 남겼다

내가 시킨 쌀국수도 은근 양이 많았다
면까지는 어떻게 다 먹었는데, 국물까진 못마시겠음 (그정도로 양이 많다)

다들 만족하면 먹었던 포씬 13
남겼지만, 맛없어서 남긴게 아닌 배불러서 남긴 후기였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