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 My moves/My foot stamp in the world

대만여행 1일차 Footstamp 22.11.18

by 달려라폴폴 2023. 10. 17.

벌써 대만 다녀온지도 1년이 넘어 갑니다 >_<
정리 해야지 하면서도 귀찮아서 넘겨버린게 벌써 일년이라니...

이번주는 여행 Foot Stamp 업데이트 하려고 해요~
우선 대만여행 1일차 고고씽 합니다

구글맵스 타임 라인으로 볼수 있는 대만 여행 1일차 여행루트 입니다

집에서 공항을 거쳐 비행기를 타고 대만까지 날라가 보았어요
타오위엔 공항은 1 터미널 2 터미널 2개가 있는데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가 서로 다른 터미널을 사용 하고 있어서 이용하실때, 꼭 확인 하세요
보통은 공항에서 유심을 구매 하는 경우가 많은데, 터미널 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답니다

공항에서 타이페이 시내까지 직통으로가는 고속 열차를 타고 시내로 들어왔어요
숙소 근처 밀크티 집에서 대만의 밀크티 먼저 흡입해주고,

숙소에 체크인을 했답니다.
이때는 코로나 방역이 유지되던 시기라 방에서 코한번 쑥쑥해주고 늦은 점심을 먹으러 나갔답니다

점심은 이전에도 포스팅한 딘타이펑!!
맛있게 먹고 첫날 바로 쇼핑을 했답니다

이날은 참 많이도 움직였네요
시먼딩 까르푸에서 지인들에게 선물할 과자들을 한보따리 사서 다시 호텔로 돌아왔습니다

저녁은 라오허제 야시장에서 해결 하기로 하고
바로 라오허제로 이동했어요~

그런데 특유의 두부 냄새에 찡코는 입맛을 잃어버렸죠 ㅋㅋㅋㅋ
그렇게 라오허제에서 길거리 음식 먹기는 실패!!

다시 숙소 근처로 가서 동네 술집으로 갔어요
그런데 이곳이 존~~맛!!탱!!! 찡코는 동네 술집에 반해버렸네요

구글맵에서 항상 타임라인을 ON으로 하면,
이렇게 내가 이동한 거리를 볼수 있답니다

나중에 여행 하고 난 뒤에 지난 여행을 기억 하고 싶을때 타임라인으로 보면 기억이 빨리 나요 ㅎㅎ

'IV. My moves > My foot stamp in the worl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만여행 2일차 Footstamp 22.11.19  (127) 2023.10.18
Tracking road in Danang 23.08.12  (51) 2023.09.06
Tracking road in Danang 23.08.11  (0) 2023.09.06
Sep 2 weeks of moves  (0) 2018.09.18
2018. 09. 07 ~ 09 - 3days in NJ -  (0) 2018.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