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II. New Life/그놈의 미쿡 2018,2019

Again US 2018 - DS스폰서 인터뷰 후 대사관 비자 인터뷰 준비 -

by 달려라폴폴 2018. 8. 6.
반응형

8월 1일, 에이전시로 부터 CICD 인터뷰 pass 되었다는 연락을 받았다.
그 사이에 내 담당 이었던 에이전시 직원이 그만 두고 다른 사람으로 변경 되었다고 한다.

인수 인계가 제대로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새로 변경된 사람은 지난번 사람보다 대응도 빠르고 요청한 내용들을 빨리 처리해 줘서 좋았다.

바로 에이전시에서 보내준
TIA
(Trainee Intern Agreement),
TIPP
(Trainee/Intern Placement Plan),
Offer Letter에
서명을 해주고 다시 회신해 주었다. 

그밖에도 DS-160 applicant 작성을 위해서 기본정보도 함께 작성해서 보내주었다.

중간에 에이전시에서 대사관인터뷰 준비 하라고 관련 자료를 줬는데,
응?! 저번에 준건데... 바뀐게 없다 ㅋ

일단 DS-2019는 아직 수령 전 이라서 받자 마자
바로 DS-
160 작성도 해야 되고 대사관 인터뷰 스케줄도 잡아야 된다.
궁극적으로는 비자 발급을 받아야지... ;ㅁ;

꿀리는 영어실력이라 계속 쫄린다 ㅠㅠ 아마 이번주에 서류는 수령 할거 같고
인터뷰 예약 잡으면 다음주 중에는 인터뷰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그전까지는 계속 준비 해야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