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Hello -inbound-/In Gangwon (Do)

영월 젊은달, Y파크

by 달려라폴폴 2023. 9. 5.
반응형

영월의 핫 플레이스

강원 영월군 주천면 송학주천로 1467-9 영월 젊은달와이파크

젊은달, Y파크

입장료는 1인당 만원 이었고요. 주차장은 Y 파크 안에 가능 하지만, 저희는 만차여서 길건너 간이 주차장에 주차 하고 들어 갔습니다.
인스타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대로 입구 부터 인스타 각이 바로 나옵니다.

붉은 대나무 숲이 인생샷 스팟이고,
파란 하늘과 붉은 색의 건축물이 너무 나도 이국적이고 이쁘게 보이는 곳입니다

저희도 날씨가 너무 좋을때 가서 인생샷 엄청 건졌는데요
다들 날씨 꼭 좋을때 가셔야 사진 많이 건질 수 있어요

대나무 숲은 타이밍이 좋아야 단독샷이 나오니까
사람들 사라졌을때 바로 후다닥 찍어야 해요

날씨가 좋아서 오늘 모델로 활동 해준 와이프가 너무 좋아 하네요
오랜만에 야외 데이트로 나왔는데, 날씨가 도와줘서 든든했답니다

실내공간 중에 되게 이상한 느낌이 들게 하는 구조물이에요
마치 시간이 이상하게 흐르는것 같은 기분이 드는 사진이에요 ㅎㅎ

이곳에 오게 된 인스타그램에서 본 장작을 쌓아 놓은 구조물!!
떡갈나무 인건지, 소나무였는지는 기억이 안나는데 높은 구조물 위로는 구멍 하나가 뻥 뚫려서 빛이 내려와요~

너무 기분이 이상한 뷰입니다
마치 우주에 있는 어느 행성에 간거 같은 기분이 드네요 ㅎㅎ

반응형